Friday, April 16, 2010

soona in berlin, hotel Q





항상 여행을가면 도착하자마자 가방을 풀어헤쳐 내스타일의 방을 만드느라 ㅋㅋㅋ난장판을 만들어서 룸 사진을 못찍었다
이번엔 꼭 찍어야지 ..하고 찍었다
옷장도 활용하고 책상도 깨끗하게 ..지내는동안 잘 지내야지했지만
저녁때 들어오서 돌아보니 다시 수나스타일의 초토화된방이 ㅋㅋㅋㅋㅋ

Hotel Q

쿠담거리에 위치해서 교통편도 매우 좋았고 주변에 식당도 좋았고 조용했고
내가 좋아하는 부틱호텔 ^^

하지만 방마다 있다는 위는 할시간도 없었고
사우나룸등등은 귀찮아서 ...
레스토랑도 이뻣고 바도 아주 멋지구리 꾸며놨지만 포토금지...
스텦들도 친절하고 이 호텔은 사람뽑을때...얼굴+몸매보고 뽑는것같았다 ㅋ



첫날 나오는길에 마주친 개님 .
쌀쌀맞고 냉정했던 개님 ㅋㅋㅋㅋ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